CELEBRITYLOOK BOOK

[FS화보] 신세경의 매력적인 컬러 메이크업

[FS화보] 신세경의 매력적인 컬러 메이크업 | 1 [FS화보] 신세경의 매력적인 컬러 메이크업 | 2

신세경의 매력적인 뷰티 화보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디올(Dior) 코즈메틱과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신세경은 강렬한 립 메이크업과 우아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선보여 ‘뷰티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화보 속 신세경은 아이 메이크업과 입술을 꽉 채워 바른 핫 핑크를 무심한 듯 시크하게 소화해내 정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FS화보] 신세경의 매력적인 컬러 메이크업 | 3

특히 생생한 느낌의 핫 핑크 입술을 강조하기 위해 피부 표현은 최대한 깨끗하고 투명하게 표현하고, 파우더를 덧발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 했다. 여기에 블랙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촘촘하게 채워 바른 후, 눈 아래에까지 마스카라를 덧발라 깔끔하면서 힘 있는 눈매를 연출했다.

신세경은 또한 촉촉한 느낌의 오렌지 립 컬러에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또 다른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한층 깊어진 눈빛과 표정으로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기하듯 몰입하며 전혀 다른 얼굴을 보여준 것.

[FS화보] 신세경의 매력적인 컬러 메이크업 | 4

귀족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극대화하기 위해 신세경은 최대한 가볍고 매끈하게 피부를 유지하고 여기에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최대한 깊게 표현했다. 특히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과 상반되도록 립 메이크업은 입술 중앙부터 펴 발라 촉촉하게 물든 듯한 느낌으로 연출했다.

한편 신세경은 SBS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신비한 초능력을 지닌 오초림 역으로, 남자 주인공 박유천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 위키백과 : 신세경

1.1k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