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투미, 배우 수현 '글로벌 시티즌’ 선정…스페인 스토리 공개

20150511_TUMI_Global citizens_Claudia
투미 글로벌 시티즌 : 배우 수현

배우 수현이 패션업계의 러브콜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는 한국을 대표하는 할리우드 배우 수현을 글로벌 시티즌으로 선정, 전 세계 캠페인에 함께 한다고 발표했다.  

올해로 3번째로 진행되는 투미 글로벌 시티즌 캠페인은 한국을 대표하는 할리우드 배우 수현 그리고 세계 최고의 F1팀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의 드라이버 니코 로즈버그(Nico Rosberg)가 글로벌 시티즌으로 선정되어 투미의 특별함을 담은 시그니처 컬렉션과 시즌 컬렉션을 전 세계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20150511_TUMI_Global citizens_Nico
투미 글로벌 시티즌 : F1 드라이버 니코 로즈버그

투미는 1975년 이래로, 일상의 모든 것을 고려한 편리함, 아름다움을 갖춘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이 적용된 세계적인 수준의 비즈니스와 여행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2015-2016 글로벌 시티즌 캠페인은 아름다운 도시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배경으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톰 크레이그(Tom Craig)와 스타일 디렉터 베이 가넷(Bay Garnett)과 함께 투미 글로벌 시티즌의 스토리를 담아냈다. 

투미 CEO 제롬 그리피스(Jerome Griffith)는 “투미 글로벌 시티즌은 국가적인 경계를 넘어 다양하게 공존하는 문화를 경험하고 여행하는 이들과 함께하며, 그들이 여행하고 머무르는 곳이 어디든 그들의 집이자 고향이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라고 글로벌 시티즌을 소개했다. 또한, "글로벌 시티즌은 커뮤니티에 참여하거나 공식적인 여권을 소지하는 것과 같이 소속감을 느끼게 하며, '수현'과 '니코'는 글로벌 시티즌의 여정에 길잡이가 되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45 Views
8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