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남을 위한 공간, 에피그램 ‘올모스트 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이 남성 캐주얼 시리즈(Series)의 세컨 브랜드 에피그램(epigram)의 팝업 스토어 ‘올모스트 홈(Almost Home)’을 오픈했다.
에피그램 ‘올모스트 홈’은 30대의 싱글남의 집을 콘셉트로, 총 3층 규모에 1층에는 키친, 2층 리빙룸, 3층 배드룸으로 꾸며졌다. 실제 1인 가구의 거주 형태를 세련되게 표현한 이 팝업 매장은 에피그램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문구류, 탁자, 잠옷, 수제차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자사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에서 새롭게 론칭한 반려견을 위한 ‘페넥트 라인’, 자연 친화적인 천연 세제 브랜드 ‘커먼굿’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직접 재배한 농작물로 젊은 도시인들의 입맛은 사로잡은 ‘인시즌’과 ‘반테이블’을 비롯해, 높은 품질과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파자마 브랜드 ‘언타이틀 도큐먼트’ 등도 판매한다.
에피그램 관계자는 “시리즈가 강한 느낌의 남성적인 편집숍인 반면, 에피그램은 보다 부드러운 남성 이미지를 담아냈다”면서, “가격은 시리즈보다 약 20~30% 낮게 책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3개월간 마켓 테스트를 거쳐 단독 브랜드로의 가능성을 살필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경애 시리즈를 총괄 상무는 “에피그램 팝업 스토어는 최근 트렌드가 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숍의 개념을 넘어 편집과 큐레이팅의 결과를 담아낸 공간이다”라며 “그 안에 우리가 사용하는 제품들을 녹여냄으로써 에피그램이 추구하는 삶을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체험했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말했다.
# 에피그램 팝업 스토어 ‘올모스트 홈’
– 위치 : 서울시 종로구 원서동 156 (창덕궁길 29)
– 문의 : 02-3677-8812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까지
– 운영기간 : 5월 1일 ~ 7월 31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