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니커즈로 나만의 유니크한 스타일 완성하기

20150601_CI_Springa2혜공(대표 김우종)에서 전개하는 슈즈 편집숍 CI (Collect Inspiration)가 유니크 스니커즈 브랜드 스프링가를 선보인다. 

스프링가(Springa)는 ‘특별한 그 무엇’을 만들고자 하는 열정에서 시작되어 재활용을 예술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한 슈즈 브랜드로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창조적인 아이템을 만들어 내고 있다. 특히 개성이 강하고 에코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창조적인 아이템인 만큼 한 켤레 한 켤레 마다 유니크함과 희소성을 지녀 각각의 스토리가 펼쳐지는 유일무이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20150601_CI_Spinga1특히 이탈리아의 장인정신이 깃든 스프링가 슈즈의 소재로는 하와이안 셔츠, 넥타이, 티셔츠, 60년대 빈티지 가죽재킷, 스웨이드 재킷 자동차 타이어, 커피자루 등 이탈리아 장인들이 재단하고 봉제하여 각각의 고유한 패턴과 룩을 가진 신발이 탄생한다.

컬러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재의 활용으로 선택의 즐거움이 있는 스프링가는 신사동 가로수길 ‘모음 더 슈 갤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6월 중 온라인과 모바일숍 오픈을 앞두고 있다.

101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