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건강미녀 이지애, 단아함 속 '반전 스타일링'

[FS화보] 건강미녀 이지애, 단아함 속 '반전 스타일링' | 1이지애가 단아한 이미지 속 숨겨진 매력을 드러냈다.

피트니스 웨어 브랜드 씽크핑크(Think Pink)는 브랜드 뮤즈인 이지애와 함께 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FS화보] 건강미녀 이지애, 단아함 속 '반전 스타일링' | 2이번 화보에서 이지애는 뛰어난 유연성으로 난이도 높은 다양한 동작들을 선보였다. 또한 그녀는 다채로운 컬러의 피트니스 웨어를 착용하고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를 강조했다.

이지애는 민소매부터 시스루 티셔츠, 화사한 컬러의 티셔츠 등 다양한 의상을 자유자재로 믹스 매치해 여름 시즌 여성들의 피트니스 웨어 스타일링법을 제안했다.[FS화보] 건강미녀 이지애, 단아함 속 '반전 스타일링' | 3화보 속 이지애는 민트 컬러의 슬림한 티셔츠와 블랙 레깅스를 착용해 편안하고 감각적인 피트니스 웨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씽크핑크 관계자는 “이지애는 이번 화보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성미를 완벽하게 표현해줬다”라며 “이지애의 스타일링을 참고하면 여름철 건강 미인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애가 착용한 제품은 씽크핑크의 ‘2015 썸머 에어 심리스 피트니스 7종 세트’로 오는 4일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32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