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카시오, 스마트폰과 연동 가능한 ‘똑똑한 시계’ 출시

카시오, 스마트폰과 연동 가능한 ‘똑똑한 시계’ 출시 | 1일본 시계 브랜드 카시오(CASIO)가 전개하는 브랜드 에디피스(EDIFICE)에서 스마트폰과 연동해 세계 300도시의 시각을 설정할 수 있는 ‘EQB-510’을 이번 달 10일에 출시한다.

첨단 기술과 아날로그 시계가 융합되어 탄생한 EQB-510은 전 세계를 누비는 제트 세터를 위해 월드 타임 기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카시오, 스마트폰과 연동 가능한 ‘똑똑한 시계’ 출시 | 2에디피스는 EQB-510에 세계 지도를 형상화한 인 다이얼을 배치하고 2개 도시 시각을 동시에 나타낼 수 있는 듀얼 다이얼 월드 타임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하루에 한 번 자동으로 스마트폰과 연동해 스마트폰의 정확한 시간으로 수정된다.카시오, 스마트폰과 연동 가능한 ‘똑똑한 시계’ 출시 | 3특히 EQB-510은 솔라 충전 시스템으로 형광등에서 방출하는 미세한 빛까지도 동력으로 바꿀 수 있어 에너지 소모가 많은 시계의 각종 내부적 기능을 안정적으로 구동시킨다. 또한 시계의 버튼 조작으로 스마트폰의 소리를 울리게 하는 휴대전화 탐색 기능도 갖추고 있다.카시오, 스마트폰과 연동 가능한 ‘똑똑한 시계’ 출시 | 4여기에 전체적으로 대단한 디자인과 듀얼 타임 기능을 강조한 섬세한 디자인으로 강인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밴드는 고품질 메탈 밴드로 구성돼 도시적인 세련미를 느낄 수 있다.

에디피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EQB-510은 세계 곳곳을 누비는 제트 세터를 위한 혁신적인 시계다”라며 “시계 버튼 하나로 홈 타임과 월드 타임 전환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기반의 블루투스 호환 기능은 섬머타임을 포함해 자동으로 세계 시각을 수정하는 고차원적인 조작성을 실현했다”고 설명했다.

고성능 세계시간 설정 기능과 구조적 디자인으로 높은 소장가치를 지닌 EQB-510은 전국 에디피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443 Like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