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DFD 패션그룹, 슈즈 ‘클리닝 서비스’ 실시

DFD 패션그룹, 슈즈 ‘클리닝 서비스’ 실시 | 1DFD 패션그룹(대표 박근식)이 전개하는 제화 브랜드 소다(SODA), 마나스(MANAS), 더 플렉스(THE FLEXX)에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클리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DFD 패션그룹이 진행하는 클리닝 서비스는 고객이 신고 있는 신발을 깨끗하게 닦아 주는 서비스로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이다.DFD 패션그룹, 슈즈 ‘클리닝 서비스’ 실시 | 2이 클리닝 서비스는 제품 구매와 수선을 위해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매장 내 머무는 시간 동안 직원들이 직접 구두 솔을 이용한 먼지 제거와 구두약 및 광택 용품을 사용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들의 기분 좋은 쇼핑을 위한 세심한 배려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본 서비스는 현재 소다, 마나스, 더 플렉스 브랜드 전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고객 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한편 DFD 패션그룹은 고객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여름 바캉스 프로모션, 클라리언스 세일,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298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