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남자의 패션을 좌우하는 것은 바로 ‘손목 위’

20150612 MICHEL HERBELIN 1 1소매가 짧아지면서 손목이 허전해진 요즘, 계절에 맞는 시계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 가죽 시계를 착용하면 보기에도 답답하고 더워 보인다. 그렇다고 아무것도 착용하지 않는 것보다는 쿨한 소재와 디자인의 시계를 선택해 센스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보자.20150612 MICHEL HERBELIN 2 2나또 스트랩으로 구성된 페라가모(FERAGAMO) 시계는 가볍고 착용감도 탁월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 야외 활동에 제격이다. 물에 젖어도 빠르게 건조되는 특징으로 물놀이 시에도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카키 컬러가 돋보이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기본 티셔츠, 팬츠 등에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declover ad

좀 더 세련되고 포멀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시계를 찾는다면,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의 블랙 세라믹 시계나 미쉘에블랑(MICHEL HERBELIN)의 실버 메탈 시계를 추천한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댄디한 수트나 세미 정장에 매치해 세련된 비즈니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806 Like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