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새로운 다크호스 ‘아메리칸 이글’ 기록적 매출 달성

새로운 다크호스 ‘아메리칸 이글’ 기록적 매출 달성 | 1아메리칸 이글(American Eagle)이 오픈 첫날 1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SK네트웍스(대표 문종훈)가 전개하는 미국 캐주얼 브랜드 ‘아메리칸 이글’은 지난 12일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캐주얼 4층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아메리칸 이글은 오픈 첫 날인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매장에 2,500명의 고객이 방문해 약 2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그동안 긴 침체기에 머물렀던 캐주얼 시장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아메리칸 이글은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전체 패션 브랜드(명품관 에비뉴엘 제외) 중 매출 1위 자리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새로운 다크호스 ‘아메리칸 이글’ 기록적 매출 달성 | 2명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품질과 상품력을 지닌 아메리칸 이글의 국내 론칭은 오픈 전부터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다. 특히 오픈 3일간은 매장 오픈 전부터 수 백여 명의 고객이 몰려 줄을 서는 장사진을 이루기도 했다.

SK네트웍스는 아메리칸 이글 1호 매장의 성공적인 오픈을 시작으로 이커머스 오픈, 공격적 유통망 확대, 대규모 마케팅 등 브랜드 정착을 위해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또한 아메리칸 이글의 성공적 정착을 바탕으로 오는 가을에는 아메리칸 이글의 여성복 브랜드 에어리(Aerie)를 론칭해 국내 캐주얼 시장에서 SK네트웍스의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251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