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오피스 우먼, ‘실용성·멋’ 동시에 잡는 스타일링

올해 빠르게 다가온 여름 날씨를 고려해 딱딱한 정장보다 편안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권장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때문에 출퇴근길은 물론 어느 장소에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룩’이 대세로 자리 잡았다.

무더운 날씨에 어떤 옷을 입을까 고민하는 오피스 우먼들을 위해 준비했다. 한 가지 아이템으로 오피스룩부터 바캉스룩까지 두루두루 착용할 수 있는 똑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스트라이프 패턴 아이템으로 시원한 마린 룩오피스 우먼, ‘실용성·멋’ 동시에 잡는 스타일링 | 1여름을 대표하는 키워드는 ‘스트라이프’ 패턴이다. 스트라이프는 스포티하고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 도시에서나 휴양지에서나 세련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오피스 룩에서 빠질 수 없는 셔츠는 시크하고 도회적인 느낌으로 오피스 우먼들이 많이 선호하는 아이템이다.

셔츠에 블루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진다면 오피스룩은 물론 휴양지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완성된다,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 셔츠와 하의 컬러를 톤 온 톤으로 맞춰주면 한층 더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에이라인 스커트를 함께 착용하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뽐낼 수 있다. 여기에 편안한 슬립온으로 마무리해 트렌디한 감각을 강조해보자.

#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편안한 웨어러블룩오피스 우먼, ‘실용성·멋’ 동시에 잡는 스타일링 | 2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바닷가뿐만 아니라 직장 내 사무실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웨어러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탈부착 가능한 벨트로 포인트를 준 원피스는 우아하면서 격식 있는 스타일을, 벨트 없이 착용하면 휴양지에서 빛나는 리조트룩이 완성된다.

얇고 가벼운 소재의 니트 원피스는 편안한 슬랙스와 함께 레이어드할 경우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 멋과 활동성을 중요시하는 여성에게 제격이다. 여기에 컬러가 돋보이는 스트랩 샌들을 착용하면 한층 더 편안하고 여유로운 무드의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158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