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오피스 레이디를 위한 여름 시계 선택법

오피스 레이디를 위한 여름 시계 선택법 | 1
ⓒ 아가타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다. 손목이 드러나는 옷차림이 잦아지면서 트렌디한 손목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 이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액세서리는 단연 손목시계다.

최근에는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내세운 감각적인 디자인의 시계가 대거 출시되면서 오피스 레이디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여름 시즌 엣지 넘치는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위한 시계를 소개한다.

# 우아한 감성의 오피스룩

ⓒ 폴스미스, 코치
ⓒ 폴스미스, 코치
평소 여성스러운 감성의 파스텔컬러를 추구한다면 화사하고 청순한 디자인의 시계로 그 매력을 배가시켜보자. 오렌지, 화이트 컬러와 같이 밝고 경쾌한 느낌의 시계를 선택하면 산뜻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또는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스트랩 시계를 매치하면 밋밋한 오피스 패션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 모던한 감성의 오피스룩

ⓒ 아르키메데스
ⓒ 아르키메데스
시크하고 모던한 감성의 모노톤 스타일을 즐겨 입는다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시계를 추천한다. 메탈 스트랩은 클래식하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동시에 중요한 비즈니스 자리에서 프로페셔널한 이미지까지 강조할 수 있다.

# 자유분방한 오피스룩

ⓒ 지방시, 코치
ⓒ 지방시, 코치
젊고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선호한다면 가죽 스트랩 시계가 제격이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라인의 가죽 시계는 포멀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다. 또한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조화롭게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177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