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실버데이, 어떤 커플링으로 사랑을 약속할까?

실버데이, 어떤 커플링으로 사랑을 약속할까? | 1매월 14일이면 각종 기념일이 찾아온다. 화이트데이, 발렌타인데이가 커플들이 필수로 챙기는 대표적인 기념일이다. 하지만 요즘에는 색다른 기념일로 추억을 만드는 커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대표적으로 5월 14일 로즈데이, 6월 14일 키스데이, 7월 14일 실버데이가 있다. 그 중 곧 다가오는 실버데이를 위한 커플링 아이템을 소개하고자 한다.

실버데이는 은반지를 주고받으며 미래를 약속하는 날이다. 그러나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며 오랜기간 착용해야 하는 커플링이 변색될까 우려되는 연인들에게는 화이트 골드 제품을 추천한다.

수많은 제품 중 일반적으로 여성 반지는 화려한 제품이 많은 반면 남성 반지는 심플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요즘은 남성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선호하기에 남녀 모두 포인트로 착용할 수 있는 스터드 디테일의 커플링을 추천한다.

입체감과 텍스처, 광택 등 풍부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고 독특한 멋이 돋보이는 반지를 선택하면 센스 있는 커플로 거듭날 수 있다. 또한 좀 더 섬세한 디자인의 제품을 원한다면 큐빅 섀입이 돋보이는 제품을 추천한다. 음각 디테일이 돋보이는 남성 반지와 화려한 큐빅이 세팅된 여성 반지로 영원한 사랑을 약속해보자.

338 Like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