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모트, ‘미스트랄’과 함께 여름시장 공략

20150710 Marmot x mistral 1 1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가 해양레포츠 브랜드 미스트랄(mistral)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AD-KFA

마모트는 미스트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마모트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래쉬가드 27종을 선보이며, 정통 아웃도어부터 해양레포츠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는 방침이다.

AD-KFA

미스트랄은 윈드서핑을 모태로 1972년 탄생한 해양레포츠 브랜드다. 1990년대에는 세계적인 윈드서핑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으며, 1996년부터 3회 연속 올림픽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하기도 했다. 강한 내구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의류를 선보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20150710 Marmot x mistral 2 2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피부에 무해한 섬유로 인증받은 이탈리아 까르비코사의 원단을 사용해 SPF 50+의 우수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특수 봉제 기술도 더해 활동성을 강조하고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에센셜 섭 엠포인트 래쉬가드’는 나그랑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등판에 안전을 위한 3M 반사 프린트를 적용했다. ‘스쿠버 네온 후드 재킷’은 네온 컬러의 래쉬가드 재킷으로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워터 레깅스, 워터 팬츠, 보드쇼츠 등 세련된 디자인의 래쉬가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정은 마모트 디자인실 실장은 “마모트와 미스트랄이 각각 아웃도어, 해양레포츠 분야에서 제품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은 브랜드인 만큼 상호 간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뛰어난 제품력을 갖춘 마모트, 미스트랄을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182 Like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