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캐주얼 브랜드 ‘시즌오프’ 돌입…최대 70% 세일

# 크리틱, 시즌오프 세일 최대 70%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크리틱(CRITIC)이 시즌오프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시즌오프 세일에서는 슬리브리스, 반팔, 바지, 헤드웨어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되는 크리틱 패밀리 세일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회원만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인기 아우터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크리틱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 싶어 기획하고 됐다”라고 전했다.

크리틱 시즌오프 세일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커먼그라운드, 신세계백화점 경기, 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W컨셉,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디자이너 셀렉숍 W컨셉이 2015 S/S 시즌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쿨 섬머 시즌오프’를 실시한다.

‘쿨 섬머 시즌오프’는 의류를 비롯해 신발, 가방, 액세서리와 리빙 뷰티 아이템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로우클래식(LOW CALSSIC), 피에이바이폴앤앨리스(P/A by PAUL&ALICE), 아웃스탠딩오디너리(outstandingordinary), 샐러드볼(salad bowls), 칩먼데이(CHEAP MONDAY), 먼데이에디션(MONDAY EDITION), 드하모니(DE L’HARMONIE) 등 약 60여 개의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칩먼데이의 오픈 숄더 드레스는 70% 할인된 18,900원, 샐러드볼의 원피스는 30% 할인된 60,200원, 러브이즈트루의 커플티 세트는 25% 할인된 4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W컨셉 마케팅 담당자는 “현대카드 5천 원 즉시 할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전용 쿠폰 지급 등 다양한 쇼핑 이벤트도 마련돼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쿨 섬머 시즌오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컨셉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탑텐, 인기상품 최대 70% 할인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 브랜드 탑텐(TOPTEN)이 2015 S/S 시즌오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오프 할인 행사는 봄∙여름 인기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더욱 합리적이고 알찬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탑텐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시즌오프 할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편하고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티셔츠와 팬츠, 원피스 등 베이직한 아이템부터 트렌드 아이템까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라고 전했다.

한편 탑텐이 진행하는 시즌오프 할인 행사는 탑텐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일부 품목 제외)# 행텐, 그래픽 티셔츠가 9,900원!

캐주얼 브랜드 행텐(HANG TEN)이 2015 S/S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시즌오프 세일은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행텐 캘리 데님 티셔츠와 스타워즈 티셔츠는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남성 하프 팬츠 종류는 최저 19,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텐 관계자는 “지속되는 경기 불황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침체된 경기에 숨통을 틔어주는 것과 동시에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행텐의 2015 S/S 시즌오프 세일은 전국 180개 행텐 매장에서 진행된다. (일부 품목 제외) 자세한 사항은 행텐 공식 홈페이지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01 Like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