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사랑에 빠진 박수진, 뉴욕 감성도 남다르게

[FS화보] 사랑에 빠진 박수진, 뉴욕 감성도 남다르게 | 1핸드백 브랜드 오야니(orYANAY)가 아시아 뮤즈인 박수진과 함께 한 2015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오야니 2015 F/W 시즌 화보는 <Let’s Hear it for New York! 사랑에 빠진 박수진, 뉴욕의 감성도 남다르게 느껴진다>를 테마로 낭만과 이상을 꿈꾸는 여성의 모습을 담아냈다. 박수진은 어반 스트리트, 모던 앤티크, 모던 팝&펀, 하이엔드 스타일 총 4가지 콘셉트에 맞춰 때론 시크하게, 때로는 부드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수진은 블랙 시스루 니트와 풀 스커트를 매치해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오야니 베스트 상품인 테일러 백(Taylor Bag)으로 마무리해 섹시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그녀가 선택한 테일러 백은 에스닉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라바 레드, 머스터드, 에메랄드 등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FS화보] 사랑에 빠진 박수진, 뉴욕 감성도 남다르게 | 2또 다른 화보 속 박수진은 헝클어진 듯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에 에스닉 무드의 원피스와 레더 재킷을 착용해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때 오야니의 폴리 백팩 스몰 퓨더 컬러를 한쪽 어깨에 살짝 걸쳐 시크한 매력을 어필했다.[FS화보] 사랑에 빠진 박수진, 뉴욕 감성도 남다르게 | 3박수진은 레터링 프린트가 돋보이는 발랄한 느낌의 블랙 미니 원피스에 타이포그래피가 인상적인 오야니의 매그놀리아(Magnolia) 클러치를 매치해 경쾌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누드톤의 니트와 레이스 스커트에는 오야니의 스파이크 미니(Spike Mini) 레드 컬러 백으로 포인트를 더했다.[FS화보] 사랑에 빠진 박수진, 뉴욕 감성도 남다르게 | 4오야니 관계자는 “박수진은 장시간 화보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았다”라며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직접 콘셉트를 제안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야니는 코엑스 도심공항몰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내달 오픈 예정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전국 10개 주요 백화점에 위치해 있다. 오야니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GS샵,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현대H몰, CJ오쇼핑, 신세계몰, AK몰, 핏플랍세이브힐즈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오야니 공식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30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