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잭앤질 ‘스물한살’ 캠페인…”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잭앤질 '스물한살' 캠페인…"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 1캐주얼 브랜드 잭앤질(JACK&JILL)이 2015 F/W 시즌 <How old is your mind? #스물한살 JACK&JILL>캠페인을 진행한다.

<How old is your mind? #스물한살 JACK&JILL> 캠페인은 지난 시즌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켜 화제가 됐던 <Hello My name is #스물한살 JACK&JILL> 캠페인의 두 번째 이야기다.

이번 캠페인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속도감을 즐기며,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를 가진 이들의 마음속에 자리 잡고 있는 가장 열정적인 ‘#스물한살’의 ‘마인드’에 초점을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Mnet 패션 프로그램 ‘하트어택’의 MC이자 연기자로 새롭게 발돋움한 모델 이철우와 패션 화보와 광고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모델 배윤영이 함께 했다. 또한 20대의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학생 백지은, 세련된 스타일이 매력적인 30대 미술학 박사 하태임 교수, 개성 넘치는 40대 기타리스트 박현준, 50대라고는 믿기 힘든 장난기 가득한 전시 큐레이터 김노암 작가까지 #스물한살의 마인드를 가진 각기 다른 연령대의 개성 넘치는 프로페셔널리스트들이 함께 참여했다.

잭앤질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나이는 단지 숫자에 불과할 뿐’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진행된다”라며 “청춘의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공감대를 불러일으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델 이철우, 배윤영 및 다양한 연령대의 프로페셔널리스트들과 함께 한 <How old is your mind? #스물한살 JACK&JILL> 캠페인은 잭앤질 인스타그램(@21y_jack, @21y_jill) 및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99 Like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