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메가 트렌드 ‘스포티룩’ 어떻게 입을까?

메가 트렌드 ‘스포티룩’ 어떻게 입을까? | 1최근에는 길거리에서 하이힐을 신은 여성들이 사라지고 있는 추세다. 스니커즈부터 스포츠 샌들까지 활동적이면서 편안한 슈즈를 착용하는 ‘스포티즘’이 강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한층 더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의 스포티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역동적이고 자유로운 무드의 스니커즈를 활용해보자.

# 캐주얼 감성을 더한 '스포티룩'메가 트렌드 ‘스포티룩’ 어떻게 입을까? | 2스니커즈는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조화롭게 어우러져 스포티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발목이 드러나는 모던한 느낌의 가죽 스니커즈는 활동적인 분위기와 차분함을 동시에 자아내 데일리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캐주얼 무드의 스포티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화이트 스니커즈에 위트 있는 디자인의 원피스를 매치해보자. 여기에 원색 컬러가 돋보이는 버킷햇, 워치, 브레이슬릿 등 포인트 아이템을 함께 활용하면 세련되고 멋스러운 스포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 여성미와 스포티즘을 동시에!메가 트렌드 ‘스포티룩’ 어떻게 입을까? | 3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스포티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활용해보자. 지나치게 타이트해 라인이 강조되는 상의보다는 살짝 루스한 핏의 블라우스를 선택해 여성스러우면서도 활동적인 분위기를 강조해보자. 여기에 에이치라인 스커트와 골드 컬러가 돋보이는 독특한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개성 넘치는 스타일이 완성된다.

업계 관계자는 “스포티즘의 중심에 있는 스니커즈는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무난하게 어울린다”라며 “스니커즈는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269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