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 그 여자의 가을 스타일링
# 나들이를 떠날 땐 ‘캐주얼룩’요즘 같은 날씨에는 쌀쌀한 바람으로 감기에 걸리기 십상이다. 이럴 땐 가볍게 걸칠 수 있고, 트렌디한 무드가 돋보이는 항공 점퍼를 활용해보자. 항공 점퍼는 티셔츠, 데님 팬츠 등 어떤 스타일과 매치해도 조화롭게 어울려 실용성이 높은 아이템이다.
남성의 경우 진한 컬러의 데님 팬츠와 화이트 스니커즈를 착용하고, 항공 점퍼로 마무리하면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브라운 컬러의 원형 프레임 안경을 함께 매치하면 클래식하고 지적인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다. 여성은 플리츠스커트와 편안한 착화감의 스니커즈를 착용해 발랄한 소녀의 이미지를 강조해보자.
▲ 아이템 정보 의상(디자인 유나이티드), 스니커즈(애드미럴), 시계(아르키메데스), 스커트(잭앤질), 안경(알로), 데님 팬츠(이스트 쿤스트)
# 야외 활동을 즐길 땐 ‘레포츠룩’일상적인 데이트에 싫증을 느낀 커플이라면, 야외로 나가서 운동을 즐겨 보는 건 어떨까? 이때 비슷한 듯 다른 느낌의 시밀러룩을 연출한다면 감각적이고 세련된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활동적인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이라면 편안한 후드 티셔츠와 밝은 컬러의 스니커즈를 매치해 심플하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여기에 캔버스 소재의 백팩과 나토 밴드 시계를 더하면 위트 있는 레포츠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성의 경우 루스한 핏의 티셔츠와 연인과 같은 디자인, 다른 색상의 스니커즈를 착용하면 스포티 무드가 강조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때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를 대비해 가벼운 아우터까지 챙긴다면 완벽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 아이템 정보 의상(디자인 유나이티드), 스니커즈(애드미럴), 백팩(만다리나덕), 시계(지방시 워치), 안경(알로), 재킷(살로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