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가을, ‘트렌치코트’가 빛을 발하는 시간

가을, ‘트렌치코트’가 빛을 발하는 시간 | 1제법 선선해진 바람이 가을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여름철 내내 비비드 컬러에 젖어 화려한 스타일을 즐겼다면, 가을에는 한층 더 차분한 분위기로 세련된 스타일에 도전해보는 것이 어떨까?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은 기분 전환은 물론 신선한 이미지를 타인에게 어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

# 가을 MUST HAVE ITEM ‘트렌치코트’가을, ‘트렌치코트’가 빛을 발하는 시간 | 2가을에 절대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트렌치코트다. 트렌치코트는 특유의 세련되고 시크한 멋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또한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조화롭게 어울려 실용성이 높다.

차분하고 도회적인 비즈니스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적당한 기장의 원피스를 활용해보자. 여기에 과감한 컬러의 가방으로 포인트를 더하고, 손목 위의 허전함을 채워주는 시계, 따가운 가을 햇볕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줄 선글라스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면 감각적인 트렌치코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 가을의 정취를 품은 ‘스웨이드’가을, ‘트렌치코트’가 빛을 발하는 시간 | 3이번 시즌에는 레트로 클래식이 대세다. 레트로 클래식은 클래식한 요소들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새롭고 신선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을 말한다.

매일 똑같은 비즈니스룩에 질린 여성이라면 레트로 클래식 무드가 가미된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비즈니스룩의 기본적인 아이템은 유지하고,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한 아이템을 더하면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여기에 같은 색감의 가방과 신발, 시계 등의 아이템을 활용하면 트렌디한 감성을 어필할 수 있다.

17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