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엄브로, 헤리티지 클래식 축구화 ‘스페셜리’ 선보여

20150915 UMBRO Speciali 1 1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가 전개하는 영국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클래식 축구화 ‘스페셜리(Speciali)’를 출시한다.

AD-KFA

‘스페셜리’는 1992년 출시된 엄브라의 축구화 정통을 담고 있는 상징적인 제품으로 클래식한 매력의 역사적인 아이템이다.

AD-KFA

엄브로 관계자는 “스페셜리의 트레이드마크인 축구화의 텅(어퍼에 접혀 있는 부분)과 촘촘한 박음질은 현대 축구화에서 점차 찾아볼 수 없는 특징이다”라며 “클래식 축구화 팬들에게는 동경의 대상이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페셜리는 오랜 정통을 지켜온 클래식 디자인 뒤에 숨겨진 진화를 거듭해 최상의 기술력을 자랑한다. 인체공학적인 솔 플레이트가 적용된 특수 스터드는 가운데 부분은 단단하게, 앞부분은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해 발 전체의 안정감과 접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어퍼 부분에는 가볍고 부드러운 가죽 소재를 적용해 최적의 볼 터치를 선사한다.20150915 UMBRO Speciali 2 2포르투갈 국가대표와 레알마드리드에서 활약 중인 페페(Pepe) 선수는 스페셜리를 착용하는 대표적인 선수로 알려졌다. 최근 페페 선수는 스페셜리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하는 등 특별한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영국 축구의 아이콘이었던 마이클 오언(Michael Owen)도 스페셜리와 함께 떠올려지는 대표적인 선수다.

그 외에도 브라질의 로베르토 카를로스(Roberto Carlos), 영국의 존 테리(John Terry)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스페셜리를 착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엄브로의 ‘스페셜리’는 오는 9월 중순 엄브로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715 Like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