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FASHION

최소라∙신현지, 프라다 패션쇼에 오른 유일한 동양인

20150925 PRADA 16SS 1 1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PRADA) 패션쇼에 한국 모델 두 명이 등장했다.

AD-KFA

모델 최소라와 신현지는 지난 24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프라다 2016 S/S 컬렉션>에 올랐다. 두 사람은 금빛 파이버 글라스가 쏟아져 내리는 듯한 무대에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풍겼다.20150925 PRADA 16SS 2 2<프라다 2016 S/S 컬렉션>에서 디자이너 미우치아 프라다(Miuccia Prada)는 그린과 오렌지 컬러의 시폰 소재를 중심으로 스팽글과 원석 등 극도로 장식적인 디테일이 더해진 의상을 선보였다. 또한 디스코 볼을 연상케 하는 귀고리, 미디엄 사이즈의 토트백 등 완벽하게 드레스 업된 착장을 선보이며 화려한 트렌드를 예고했다.

AD-KFA

특히 최소라와 신현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룩을 착용해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에서 최소라와 신현지는 유일한 동양인 모델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얼마 전 최소라는 인터뷰를 통해 프라다 컬렉션에 서고 싶다고 밝혀 이번 쇼가 그녀에게 더욱 특별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프라다 2016 S/S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4k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