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2015 F/W 히트텍 컬렉션 선보여

유니클로, 2015 F/W 히트텍 컬렉션 선보여 | 1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첨단 기술을 통해 소재 및 기능성을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한 ‘2015 F/W 히트텍(HEATTECH) 컬렉션’을 선보인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에서는 히트텍 소재를 이너웨어뿐만 아니라 후리스(Fleece), 니트 및 팬츠 등 다양한 라인업에 적용해 총 300여 개의 제품으로 완성했다. 히트텍은 피부 표면의 수증기를 흡수해 물 분자의 운동 에너지를 열 에너지로 전환하는 신개념 발열 테크놀로지 소재다”라며 “특히 혁신적이고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 개발을 통해 카테고리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유니클로, 2015 F/W 히트텍 컬렉션 선보여 | 2이번 컬렉션은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과 보온, 스트레치, 정전기 방지 등 다양한 기능성을 제공한다. 여성 컬렉션의 경우 기존 원사 두께의 약 3분의 2로 한층 더 얇아진 마이크로 섬유를 적용해 우수한 감촉을 선사한다. 제품의 경우 히트텍과 폭신폭신한 후리스로 만든 하이브리드 소재의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남성 컬렉션은 땀을 빠르게 건조하는 드라이 기능성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제품의 경우 발열 기능을 갖춘 히트텍 실을 사용한 히트텍 진과 히트텍 소재와 기모 안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히트텍 스트레치 슬림핏 노턱 팬츠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너웨어 디자인 또한 더욱 다양해졌다. 여성용의 경우 프랑스 란제리 브랜드 프린세스 탐∙탐(PRINCESS tam∙tam)과 협업을 통해 U 넥, 크루넥 T, 레깅스 및 상하의가 이어진 보디 수트에 튤 레이스(tulle lace) 디테일을 더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디즈니 프로젝트(Disney Project)를 기반으로 미키 마우스(Mickey Mouse) 등 세계적인 캐릭터를 활용한 히트텍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 2014년 서울 YMCA 조사 결과 총 10개의 기능성 내의 제품 중 판매 대비 보온성이 가장 높은 상품으로 언급된 히트텍보다 약 1.5배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는 ‘히트텍 엑스트라 웜(HEATTECH Extra Warm)’도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한편 유니클로의 2015 F/W 히트텍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의 경우 한정된 매장에서 판매된다.

248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