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비욘드클로젯, 힙합 귀요미 ‘로꼬’ 스폰지밥 스타일

[FS화보] 비욘드클로젯, 힙합 귀요미 ‘로꼬’ 스폰지밥 스타일 | 1힙합 뮤지션 로꼬와 모델 여연희가 색다른 커플룩을 제안했다.

고태용 디자이너가 이끄는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로꼬∙여연희와 함께 한 스폰지밥 캡슐 컬렉션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로꼬와 여연희는 유머러스한 표정과 몸짓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로꼬와 이연희는 익살스러운 스폰지밥 맨투맨과 시크한 레더 팬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커플룩을 연출했다. 특히 로꼬의 어리숙하고 순수한 느낌과 여연희의 반항적이면서도 도도한 표정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환상적인 케미를 발산했다.[FS화보] 비욘드클로젯, 힙합 귀요미 ‘로꼬’ 스폰지밥 스타일 | 2또 다른 사진 속 로꼬와 여연희는 네이비 컬러의 스폰지밥 맨투맨과 데님 팬츠를 활용해 자유롭고 역동적인 느낌의 캐주얼룩을 완성했다.[FS화보] 비욘드클로젯, 힙합 귀요미 ‘로꼬’ 스폰지밥 스타일 | 3로꼬와 여연희가 착용한 맨투맨은 비욘드 클로젯의 스폰지밥 캡슐 컬렉션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인기 캐릭터 스폰지밥의 익살스러운 느낌을 고태용 디자이너 특유의 독창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유쾌하고 키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비욘드 클로젯 X 스폰지밥 캡슐 컬렉션은 오는 6일 전국 비욘드 클로젯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513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