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장윤주의 강렬한 메시지…“당신의 가슴을 사랑하세요”

장윤주의 강렬한 메시지…“당신의 가슴을 사랑하세요” | 1모델 장윤주가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드러냈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가 장윤주와 함께 한 ‘제10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006년부터 유방암의 위험성과 검진의 필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매년 10월 개최되는 자선 행사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유방암 무료 검진 및 저소득층 수술 치료비 지원 사업에 기부해왔다.

공개된 포스터 속 장윤주는 과감한 커팅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여성의 건강한 가슴이 지니는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그녀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 위로 캠페인 슬로건인 ‘LOVE YOUR W’가 떠오르며, ‘당신의 가슴을 사랑하세요’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보낸다.

더블유 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을 기념해 장윤주와 함께 자선 행사를 진행했다”라며 “이번 행사에서 장윤주는 가슴 부분이 깊게 파인 베르사체 2015 F/W 컬렉션의 점프수트로 여성의 인체 중 가장 아름다운 가슴을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10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의 자선 행사에는 모델 장윤주를 비롯해 박신혜, 지창욱, 비, 씨엘, 강혜정, 구하라, 빈지노, 서강준, 엄정화, 이연희, 크리스탈 등 총 50여 명에 달하는 셀러브리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383 Views
5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