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라베노바, 브랜드 뮤즈 정려원 화보 공개

[FS화보] 라베노바, 브랜드 뮤즈 정려원 화보 공개 | 1배우 정려원이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액세서리 브랜드 라베노바(RAVENOVA)가 브랜드 뮤즈인 정려원과 함께 한 2015 F/W 시즌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정려원은 사랑스러우면서도 무심한 듯 시크한 모습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려원은 딥 블루 셔츠와 그레이 슬랙스를 매치해 클래식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직육면체 쉐입이 돋보이는 카멜 컬러의 숄더백으로 마무리해 스타일 지수를 배가시켰다.[FS화보] 라베노바, 브랜드 뮤즈 정려원 화보 공개 | 2또 다른 화보 속 정려원은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코트와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사랑스럽고 모던한 감성을 어필했다. 여기에 올가을 트렌드인 버건디 컬러의 숄더백을 더해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했다.

라베노바 관계자는 “이날 현장에서 정려원은 바쁜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프로페셔널한 면모와 긍정적인 에너지로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라며 “또한 그녀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바탕으로 간결한 선과 정제된 면을 추구하는 라베노바의 감성이 어우러져 완벽한 화보가 완성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정려원은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에서 밝고 씩씩한 라디오 PD 김행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988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