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레드 100% 본연의 색을 담은 ‘코트’ 어때요?

레드 100% 본연의 색을 담은 ‘코트’ 어때요? | 1여성복 브랜드 클루드클레어(clue de clare)가 현대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베이직 싱글 코트 레드(BASIC SINGLE COAT RED)’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레드 100% 본연의 색을 담은 ‘코트’ 어때요? | 2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순수 100% 원색인 레드 컬러가 적용돼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울 함유 90%의 부드러운 최고급 모직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착용감과 보온성을 제공하며, 직선으로 떨어지는 실루엣과 간결한 디테일로 어떤 스타일과 매치해도 조화롭게 어울린다.레드 100% 본연의 색을 담은 ‘코트’ 어때요? | 3클루드클레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코트는 주황빛이나 분홍빛이 감도는 레드가 아닌 원색의 느낌을 완벽하게 표현하는 레드 컬러가 적용됐다”라며 “20대부터 30대 직장인 여성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도록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클루드클레어의 ‘베이직 싱글 코트 레드’는 온라인 스토어 및 신사동 가로수길 편집숍 쿤(KOON)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49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