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슈퍼콤마비, 블랙 앤 화이트 ‘히어로 하이탑’ 선보여

슈퍼콤마비, 블랙 앤 화이트 ‘히어로 하이탑’ 선보여 | 1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대표 박동문)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슈퍼콤마비(SUPERCOMMA B)가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히어로 하이탑 스니커즈’를 출시했다.슈퍼콤마비, 블랙 앤 화이트 ‘히어로 하이탑’ 선보여 | 2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대비가 돋보이며, ‘I AM HERO’라는 문구가 포인트로 적용돼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발목 부분에 푹신한 쿠션을 더해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벨크로 여밈을 통해 신고 벗기가 편리하도록 설계했다. 특히 눈과 비로 습기가 차기 쉬운 겨울을 대비한 통풍 기능도 눈에 띈다. 메시 내피와 오솔 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탁월한 통기성을 제공하며, 데오케어 소재가 추가돼 향균 및 소취 기능을 강화했다.

이보현 슈퍼콤마비 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독특한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더해져 유행에 민감한 젊은층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스니커즈다”라며 “슈퍼콤마비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퍼콤마비는 지난 10월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패션쇼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54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