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워커’로 완성하는 #데일리룩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늦가을 캠퍼스에 두꺼워진 옷차림을 한 학생들이 부쩍 늘었다. 요즘 같은 날씨에는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면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워커’가 제격이다. 한창 꾸미고 멋을 내는데 분주한 여대생들의 마음을 홀릭하는 데일리룩을 알아보자.

# 여성스러운 느낌의 데일리룩기존의 ‘워커’하면 떠오르는 남성적이고 투박한 이미지는 과감하게 던져버리고, 웨지힐 워커를 활용해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적당한 굽이 있는 워커는 다리를 길어 보이게 만드는 효과가 있으며, 또 자연스러운 여성미를 어필할 수 있다. 특히 따뜻한 느낌의 카멜 코트와 옐로 워커를 함께 매치한다면 최고의 궁합 컬러를 이룰 수 있다. 여기에 세련된 디자인의 블루종과 블랙 컬러의 하의를 톤-온-톤으로 맞춰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자.

# 귀여운 느낌의 데일리룩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의 데일리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캐주얼 감성의 워커를 추천한다. 위트 있는 프린지 디테일의 맨투맨과 베이지 컬러 팬츠, 발목을 살짝 덮는 옐로 워커 그리고 크로스백을 매치하면 귀엽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다. 보다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흔히 볼 수 없는 디자인의 화이트 워커로 색다른 매력을 어필해보자. 이때 블루 컬러의 데님 재킷과 스커트를 함께 착용하면 개성 있는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271 Likes
2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