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모델 송해나가 제안하는 ‘가우초 팬츠’ 스타일링 팁

모델 송해나가 제안하는 ‘가우초 팬츠’ 스타일링 팁 | 1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독특한 비주얼과 탄탄한 몸매를 지닌 톱 모델 송해나와 함께 ‘가우초 팬츠’ 데일리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가우초 팬츠’는 일반적인 와이드 팬츠보다 길이는 짧고 품이 더 넉넉해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에 적합하다”라며 “특히 올해는 여유로운 실루엣의 ‘루스핏’이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더불어 ‘가우초 팬츠’도 주목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계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델 송해나의 스타일링 팁을 참고해 트렌디한 겨울 패션을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송해나’s Styling TIP모델 송해나가 제안하는 ‘가우초 팬츠’ 스타일링 팁 | 2“먼저, 심플한 블랙 가우초 팬츠와 도트 패턴이 가미된 후리스 풀오버를 매치하면 경쾌한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할 수 있어요. 여기에 사랑스러운 느낌의 큰 방울이 달린 비니를 포인트로 더하면 따뜻하고 발랄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죠”모델 송해나가 제안하는 ‘가우초 팬츠’ 스타일링 팁 | 3“베이지 컬러의 ‘가우초 팬츠’를 활용하면 브런치 타임을 즐기는 우아한 레이디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베이지 가우초 팬츠에 아이보리 스웨터나 화이트 블라우스처럼 비슷한 톤의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면 세련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어요. 이때 컬러풀한 모자로 화사함을 더하고, 발목 길이의 부츠로 마무리하면 감각적이고 슬림한 실루엣이 연출되죠”모델 송해나가 제안하는 ‘가우초 팬츠’ 스타일링 팁 | 4“이 외에도 ‘와이드 앵클 팬츠’를 레드 더플코트와 입으면 경쾌하고 활동적인 톰보이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이때 코트와 스니커즈의 색상을 통일한다면 감각적이고 세심한 인상을 전할 수 있어요”모델 송해나가 제안하는 ‘가우초 팬츠’ 스타일링 팁 | 5“모던하고 편안한 오피스룩을 연출하고 싶을 땐 ‘와이드 앵클 팬츠’와 차분한 카키 컬러가 가미된 재킷을 매치하면 좋아요. 여기에 단아한 느낌의 플랫 슈즈로 마무리하면 흠잡을 데 없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죠”

한편 유니클로와 송해나가 선보인 ‘가우초 팬츠’ 스타일링 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93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