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R과 만난 유니크 스타일 스니커즈
스포츠 브랜드 ‘EXR’이 하반기 ‘부스트 미 업’ 캠페인의 일환인 스니커즈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일상 속에서 늘 도전을 즐기는 열정적인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스니커즈라는 테마로 진행, 브랜드만의 독자적 캠페인으로 제 7회째 열리고 있는 의미 있는 활동이다.
‘제 7회 EXR Caports Sneakers Design contest’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공모전은 브랜드 만의 고유 활동인 동시에 20대의 참여 유도를 하기 위한 긍정적 이미지 구축을 목적으로 올해도 열리게 됐다. 공모전은 10월 15(월)부터 10월 28(일)까지 2주간 열리며 응모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시상 내역 및 일정으로는 온라인을 통해 접수한 작품은 전문 심사단 평가를 거쳐 9작을 선정하고 2차적으로 페이스 북 투표를 통해 결정, 최종 수상자를 11월 21일(수)에 발표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응모 가능한 작품은 JPEG 형식으로 제작한 디자인 시안 1개와 작품에 대한 설명이 들어간 워드파일 1개 (슈즈 사이즈 기재) 총 2개 파일로 준비하면 된다.
입상자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EXR 코리아 입사 시 가산점이 부여되는 혜택도 제공되며 총 64명을 시상 계획으로 EXR상 (1인, 300만원), Caports상 (3인, 100만원), PROGRESSIVE상 (50만원, 5인), 55상 (55인, EXR 스니커즈) 이다. 이 밖에 심사위원으로 선정된 교수진에게는 심사비 및 30만원 상당의 감사패도 증정된다.
EXR 관계자는 “이번 응모전은 하반기 EXR의 캠페인인 ‘부스트 미 업’과 맥락을 함께 진행되는 열정을 기반으로 도전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장으로 펼쳐진다” 며 “스니커즈 응모전을 시작으로 하반기 다양한 도전과 열정을 드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역동적인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