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TREND

모델 이호정∙변우석, 엘바인 일일 스태프로 변신…왜?

모델 이호정∙변우석, 엘바인 일일 스태프로 변신…왜? | 1모델 이호정과 변우석이 편안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스웨덴 캐주얼 브랜드 엘바인(ELVINE)이 지난 28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모델 이호정∙변우석과 함께 ‘엘바인 연말 이벤트’를 진행했다.

엘바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2015년 한 해의 마지막을 보내는 아쉬움과 설렘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 희망찬 내년을 기약하기 위한 서비스의 일환으로 진행됐다”라며 “모델 이호정과 변우석은 엘바인 일일 스태프로 변신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라고 전했다.모델 이호정∙변우석, 엘바인 일일 스태프로 변신…왜? | 2이날 이호정은 그레이 컬러의 맨투맨과 블랙 팬츠를 매치해 세련되고 편안한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실버 컬러가 돋보이는 워치를 포인트로 마무리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어필했다. 또한 변우석은 블랙 앤 화이트 패턴이 돋보이는 터틀넥에 짙은 브라운 컬러의 아우터를 매치해 훈훈한 매력을 강조했다.

엘바인 관계자는 “이날 현장에서는 모델 이호정과 변우석의 팬 사인회를 비롯해 모델들이 전하는 스타일링 팁 등 유쾌하고 즐거운 이벤트가 진행됐다”라며 “두 사람은 팬들에 대한 따뜻한 배려와 편안한 소통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바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6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