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자이언티, ‘프런코’ 조기석 아티스트와 환상적인 만남

[FS화보] 자이언티, ‘프런코’ 조기석 아티스트와 환상적인 만남 | 1가수 자이언티(Zion.T)가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스타일 매거진 더스타(THE STAR)가 자이언티와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자이언티는 평소 음악뿐만 아니라 그림, 사진 등 다양한 예술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답게 색다른 매력을 연출했다.[FS화보] 자이언티, ‘프런코’ 조기석 아티스트와 환상적인 만남 | 2이번 화보는 On Style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에서 활약한 비주얼 아티스트 조기석이 아트워크 작업을 담당했다. 특히 자이언티의 몽환적인 포즈와 눈빛과 감각적인 아트워크가 환상적인 만남을 이뤄 세련된 화보로 완성됐다.[FS화보] 자이언티, ‘프런코’ 조기석 아티스트와 환상적인 만남 | 3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자이언티는 “음악 작업을 할 때 유독 예민해진다. 죽어서도 남는 것이 바로 작품이기 때문이다”라며 “이번 ‘No Make Up’이 세상에 나오기 위해서 약 4,500번 녹음했다”라며 음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노래를 시작했던 날을 회상하며 “스무 살 때 무대에 처음 올랐다. 평소에 알고 지내던 교수님의 공연이었는데, 3일 동안 무대에 오르고 5만 원을 받았다. 너무 소중해서 며칠 동안 안 쓰고 가지고 있던 기억이 난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이언티의 패션 화보와 음악, 아트,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영감에 대한 화보는 더스타 1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78 Like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