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TREND

윤은혜,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 커’와 특별한 만남

윤은혜,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 커’와 특별한 만남 | 1배우 윤은혜가 오랜만에 공식적인 자리에 모습을 드러낸다.

일본 가방 브랜드 사만사 타바사(Samantha Thavasa)가 배우 윤은혜와 모델 미란다 커(Miranda Kerr)가 오는 10일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고 밝혔다.

사만사 타바사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윤은혜와 미란다 커가 한자리에 함께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라며 “세계적인 패셔니스타 미란다 커와 윤은혜의 특별한 만남은 벌써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윤은혜,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 커’와 특별한 만남 | 2사만사 타바사는 지난 2013년부터 국내 모델로 활동 중인 윤은혜와 2012년부터 글로벌 모델로 활약해 온 미란다 커, 두 사람의 만남을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여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행사에서 윤은혜와 미란다 커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직접 소개하는 등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사만사 타바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24 Like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