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와로브스키가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BEST 3

스와로브스키가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BEST 3 | 1크리스마스가 어느새 1주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아직 그녀에게 전할 완벽한 선물을 찾지 못했다면 주얼리는 어떨까?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뽑힌 주얼리는 실패 확률은 낮추고 성공률은 99%로 끌어올려주기 때문이다. 이에 어떤 주얼리를 선택할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오스트리아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감각적인 디자인의 주얼리를 추천한다.

# 소녀의 느낌을 간직한 순수한 그녀에게스와로브스키가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BEST 3 | 2상큼한 미소가 아름다운 그녀를 위해 별 모티브의 주얼리를 선물해보자. 별 모티브의 주얼리는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 아이템일 뿐만 아니라 캐주얼룩부터 비즈니스룩까지 어떤 의상과 매치해도 조화롭게 어울려 실용성이 높다.

#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하는 트렌디한 그녀에게스와로브스키가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BEST 3 | 3
평소 패션에 민감한 그녀를 위해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인 ‘이블 아이’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서양에서 액운을 쫓는 의미로 사용되는 ‘이블 아이’는 몸에 지니고 다니면 불운을 막을 수 있다고 여겨진다. 또한 최근에는 가방과 의류, 주얼리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 적용되며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 차분함을 잃지 않는 우아한 그녀에게스와로브스키가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BEST 3 | 4화려한 주얼리보다 심플하고 모던한 주얼리를 즐기는 그녀라면 V자 모티브의 네크리스를 추천한다. V자 모티브의 주얼리는 심플한 코트나 니트와 같은 베이직 아이템과 손쉽게 어우러져 스타일링이 쉬운 것이 특징이다. 절제된 아름다움을 지닌 그녀에게 모던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선물해 실패 없는 크리스마스를 보내자.

스와로브스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사러 오는 남성 고객들 대부분은 어떤 제품을 사야 될지 몰라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라며 “선물한 대상의 평소 스타일에 어울리는 제품을 고른다면 실패 확률을 확실히 줄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와로브스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63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