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패셔니스타’ 김재경∙김소은∙조수향 SNS 속 #데일리룩

‘패셔니스타’ 김재경∙김소은∙조수향 SNS 속 #데일리룩 | 1레인보우 김재경과 배우 김소은, 조수향이 패딩 #데일리룩을 선보였다.‘패셔니스타’ 김재경∙김소은∙조수향 SNS 속 #데일리룩 | 2공개된 사진 속 김재경(@_kimjaekyung_)은 블랙 앤 화이트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블랙 스키니진을 매치하고, 보랏빛 패딩 점퍼로 마무리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또한 김소은(@socun89)은 쌀쌀해진 날씨를 겨냥한 두툼한 패딩 점퍼를 착용하고 수줍은 듯한 윙크를 날리며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패셔니스타’ 김재경∙김소은∙조수향 SNS 속 #데일리룩 | 3조수향(@soohyang15)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겨울은 너로 정했다. 으하하. 앞머리 돌돌 말고 나갈 준비… 싸우자 추위야 얍”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그녀는 내추럴 베이지 컬러의 패딩 점퍼를 활용한 트렌디한 데일리룩으로 여성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들이 선택한 패딩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팬콧(PANCOAT)의 ‘베이스캠프 다운점퍼’와 ‘스트리트 재킷’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디자인과 실용성, 보온성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추운 겨울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팬콧 관계자는 “김재경과 김소은, 조수향이 착용한 패딩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 등 다양한 측면에서 고객들의 구매 욕구를 충족 시키는 아이템이다”라며 “현재 이들의 인스타그램을 접한 네티즌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팬콧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97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