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까르뜨블랑슈, 남성 액세서리 트렌드 제안

까르뜨블랑슈, 남성 액세서리 트렌드 제안 | 1디아이알(대표 박준식)이 까르뜨블랑슈를 통해 남성 액세서리 트렌드를 제안한다.

남성 캐주얼 브랜드 까르뜨블랑슈와 모델 이요백이 제안한 남성 액세서리 트렌드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 가능한 ‘멀티 가죽 파우치’다.

‘멀티 가죽 파우치’는 두 개의 미니 사이즈 파우치로 구성, 벨트와 서스펜더는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는 소가죽과 튼튼한 밴드로 제작돼 높은 제품력을 갖췄으며 각자의 개성에 따라 매치하면 유니크하고 품격있는 겨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화보 속 이요백처럼 코트 위에 파우치와 벨트를 연결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남성적인 이미지를 어필해준다. 또 두 개의 파우치와 서스펜더를 함께 착용하면 보다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이때 올 겨울 남성의 트렌드 아이템인 터틀넥 니트, 조거 팬츠 등을 더하는 것이 패셔너블한 감각을 드러내는 방법이다.

한편 까르뜨블랑슈는 브랜드 콘셉트인 아트 앤 컬처(Art & Culture)를 기반으로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 제공을 위해 컬쳐 클래스 ‘르 살롱’ 장기 프로젝트 및 ‘재즈파크’ 공연에 앞장서고 있다. 까르뜨블랑슈와 이요백이 함께한 화보는 전국 매장과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까르뜨블랑슈, 남성 액세서리 트렌드 제안 | 2

406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