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TREND

[FS공항패션] 빅뱅 탑, 한파를 녹이는 시크룩

[FS공항패션] 빅뱅 탑, 한파를 녹이는 시크룩 | 1빅뱅의 ‘재간둥이’ 탑이 시크룩의 정석을 완성했다.

탑은 22일 프랑스에서 열리는 디올옴므 2016-17 Winter 컬렉션에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파리로 출국했다. 이날 탑은 심플하고 간결한 아이템을 적절히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의 공항패션을 완성했다.[FS공항패션] 빅뱅 탑, 한파를 녹이는 시크룩 | 2공개된 사진 속 탑은 스카이 블루 컬러의 셔츠에 자카드 니트, 발목 기장으로 떨어지는 슬림핏 팬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윤기가 흐르는 캐시미어 소재의 롱 코트를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탑의 패션에는 한가지 특징이 있다. 바로 독특한 디테일이 가미된 슈즈를 선택해 패션의 마무리를 짓는 것이다. 이날은 레드 컬러의 스트랩이 매력적인 더비 슈즈로 그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FS공항패션] 빅뱅 탑, 한파를 녹이는 시크룩 | 3탑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탑”,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남친룩”, “더비 슈즈 취향 저격”, “수트하면 역시 빙구탑이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탑은 오는 23일에 진행되는 디올옴므 2016-17 Winter 컬렉션에 참석할 예정이다.

1k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