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동부산에 초대형 요가 테마 콤플렉스 탄생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요가 콤플렉스 조감도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요가 콤플렉스 조감도

동부산관광단지에 요가를 테마로 한 초대형 요가 복합관광쇼핑 콤플렉스가 들어선다.

요가 전문기업 지혜의눈(대표 김장훈)은 최근 동부산홀딩스와 손잡고 부산시 기장군 소재 동부산 관광단지내에 연면적 2만5390㎡ 규모의 초대형 복합문화공간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요가 콤플렉스’를 오는 8월초 오픈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동부산관광단지에 조성된 나디아요가 콤플렉스에는 요가 스튜디오를 설치, 요가 전문가 양성교육을 비롯해 요가 전문 강사를 대상으로 한 지도자 워크숍, 요가 리트릿, 콘퍼런스 등 다양한 요가 전문 교육과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쇼핑 공간에는 세계적인 요가 브랜드와 액티브 웨어 브랜드를 모아놓은 ‘액티브웨어 전문숍’과 요가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멀티 브랜드 숍’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몸매관리를 원하는 여성과 요가인을 위한 F&B도 함께 운영한다.

지혜의눈은 연예기획사 판타지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 요가와 한류를 결합한 신개념 한류 테마 콘텐츠인 ‘365일 판타지오 나이트’를 운영해 동부산관광단지를 대표하는 핫플레이스이자 랜드마크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영남권 스타 오디션과 육성프로그램 참가자들의 요가 교육을 지원하고, 노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사회 발전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김장훈 지혜의눈 대표는 “나디아요가 콤플렉스는 전세계 최초로 요가를 테마로 한 복합문화쇼핑공간”이라며 “요가인이면 매년 한두 번은 꼭 찾아야 하는 요가의 성지이자 메카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부산관광단지에는 초대형 요가 복합관광쇼핑 콤플렉스뿐만 아니라 사계절 체류형 고급 해양 리조트로 GS컨소시엄이 추진 중인 초대형 테마파크와 롯데 프리미엄몰, 아쿠아월드 등 세계적인 호텔, 해양 테마 리조트, 쇼핑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111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