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플럼 활용한 ‘여성미 UP’ 스타일링
여자에게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더해주는 아이템으로 페플럼이 있다. 페플럼은 ‘웃옷이나 블라우스 등의 허리 아래에 붙은 스커트 모양의 천’으로 그 자체만으로 고고한 느낌과 우아함을 선사해준다.
+ 엘레강스의 극치, 화이트 페플럼 블라우스!
고급스러운 소재와 화이트 컬러가 만난 페플럼 블라우스는 우아한 분위기를 어필하는데 좋은 아이템이다.
허리 부분을 잘록하게 잡아주는 ‘드민’의 페플럼 블라우스는 은근한 볼륨감까지 살려줘 엘레강스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선사한다. 여기에 패턴이 더해진 H라인 스커트를 매치하면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느낌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블랙 컬러의 슈즈로 도도한 분위기를 살려내고 미니 사이즈의 클러치백을 매치하면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페플럼 재킷, 유니크함의 진수를 보여준다!
비비드한 컬러에 페플럼 디테일이 더해진 재킷은 유니크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아이템이다.
컬러가 돋보이는 재킷은 트렌디한 느낌을 더하고 페플럼 디테일과 만나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욱 살려낸다. 이때 디테일이 가장 잘 보일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의 이너와 함께 연출하는 것이 좋다.
화이트 원피스와 매치하면 단정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원피스와 같은 톤의 구두로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 ‘드민’의 관계자는 “2013 S/S시즌 여배우들이 페플럼 디테일이 더해진 아이템으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며 “페플럼 디테일이 더해진 블라우스는 스커트, 스키니진 등 다양한 아이템과 연출 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