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드민, 2014 S/S 컬렉션 ‘모던 퓨처리즘’
장민영 디자이너 브랜드 드민(DEMIN)이 지난 10일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서관 2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2014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드민은 건축학적인 디자인과 구조적인 실루엣으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며 굿 센스를 가진 도시 여성들의 세련된 감성을 대변하며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다.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는 모던 퓨처리즘을 콘셉트로 빙하와 옵티컬 아트,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된 트렌치코트, 스웻 셔츠, 스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기하학적인 프린트, 스트라이프, 올록볼록한 엠보싱 디테일의 베어 프린트 등의 다채로운 디테일이 화사한 파우더 핑크, 민트 포인트 컬러와 네이비, 화이트 등의 미니멀한 모노톤과 어우러져 컬렉션을 완성했다.
드민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 된 패션 스팟으로 부상중인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드민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단 소식에 패션 관계자들의 문의가 쇄도 중이다”라며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갤러리아를 찾는 고객들에게 드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홍콩 아이티(I.T), 밀라노의 대표적인 편집숍인 엑셀시오르 안토니아 등 글로벌 매장에 다수 진출해 있는 장민영 디자이너의 드민은 청담 CGV 4층에 위치한 퍼스트룩 마켓 및 갤러리아 백화점 서관 2층 팝업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310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