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컬러를 입은 시계, 트렌드를 리드한다!

20130426_guesswatch (1)2013 S/S 시즌은 과감한 패턴, 박시한 핏, 네온컬러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맞춰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시계 또한 트렌드에 맞춰 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AD-KFA

+ 컬러를 입은 시계, 트렌드를 리드한다!

AD-KFA

이번 시즌 봄을 닮은 화사한 컬러와 미니 다이얼이 앙증맞은 시계로 스타일에 날개를 달아보자. 러블리한 핫핑크부터 시크한 블랙까지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고 있는 게스 워치의 ‘쁘띠’ 라인을 소개한다.

20130426_guesswatch (2)‘쁘띠’ 라인 시계는 마이크로 사이즈에 심플한 가죽 스트랩으로 되어 있다. 총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다.

깔끔하고 도시적인 느낌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는 블랙 컬러 시계가 제격이며,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들에겐 화이트, 핑크 컬러를 추천한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땐 골드 컬러로 스타일링에 힘을 더하고 캐주얼한 셔츠, 스키니진 스타일링엔 네이비 컬러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특히 핑크 컬러는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아이템 제품으로 톡톡 튀는 애시드 핑크 컬러 밴드에 로즈 골드 컬러의 케이스가 돋보인다.

게스 워치 관계자는 “최근 시계는 시간을 보는 것 뿐만 아니라 기능 이상의 패션 아이템이다”라며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 쁘띠 라인은 컬러마다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다른 아이템과 레이어링해 볼드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고 전했다.

159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