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프로골프 선수들의 화려한 외출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 브랜드 공식 후원 선수인 KLPGA의 김민선, 김다나, 김현수 선수와 함께한 2016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지난 2016 S/S 시즌 화보에 이어 브랜드 공식 후원선수와 함께한 두 번째 화보로 후원 선수의 서로 다른 개성을 까스텔바쟉 골프웨어와 함께 화보에 담았다. 또한 S/S 시즌 화보에는 참여하지 않았던 미디어 프로 김민주 선수가 참여해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로맨틱한 골프웨어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브랜드 전속모델 이하늬의 아트화보와는 또 다른 선수들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완성했으며 필드에서 직접 착용하는 스포츠 라인을 통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담은 골프웨어 패션을 제안했다.
까스텔바쟉의 4가지 라인 중 하나인 스포츠 라인은 기능성을 겸비한 스타일리쉬한 골프웨어로 캐주얼하면서도 활동성을 강조하여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라인이다. 도시감성의 새로운 스포티룩을 제안하며 기능성과 소재에 있어서 기존 라인들과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김민선, 김다나, 김현수 선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서 2016년이 가장 기대되는 유망주로 까스텔바쟉이 처음으로 공식 후원을 결정한 선수다. 특히 김민선 프로는 지난 2일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OK 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에서 올 시즌 첫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까스텔바쟉은 올 시즌 후원 선수의 신체적 특징과 선호를 고려해 선수 개인별 담당 디자이너를 선정해 전문적인 골프의류 및 액세서리 후원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적극적인 지원으로 후원 선수들의 성장을 기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까스텔바쟉의 골프웨어 대표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강동민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은 “브랜드 공식 후원 선수들을 통해 필드 위에서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까스텔바쟉만의 골프웨어룩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려 하고 있다”며 “브랜드 후원 선수들이 현장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개인 맞춤형 의류 지원 등 후원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