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H&M, 홀리데이 컬렉션 론칭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과 테이블 아이템, 페브릭 아이템, 트리 장식용 오너먼트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인테리어 제품을 모두 포함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여성복은 부드럽고 포근한 레이드백 글래머 분위기를 담은 청키한 니트웨어를 키룩으로, 편안한 조거와 후디, 긴 메탈릭 플리츠 스커트 등을 선보인다. 남성복은 테일러드된 정교함과 질감이 느껴지는 니트, 캐주얼 등이 포함되었으며 아동복은 홀리데이 시즌에 맞게 동화와 원더랜드에서 영감을 받은 드레스와 보타이 셔츠 등을 공개했다.
특히 H&M 홈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제품 3개를 2개 가격에 제안하고 있다. 테이블 아이템에는 산타, 사슴 등 크리스마스 장식이 그려진 플레이트, 컵 등 주방 소품이 포함되었고, 페브릭 아이템에는 식기들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붉은색 테이블 클로스, 티타올, 냅킨과 거실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줄 쿠션커버까지 포함됐다. 유럽 감성을 담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용 오너먼트 또한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에 포함됐다.
H&M HOME은 잠실 롯데월드몰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하남 스타필드점, 청주 지웰시티점, 부산 서면점에 입점해 있다.
397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