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talk] 2017 팬톤 컬러와 어울리는 스니커즈 선택법
색채 전문 연구소 팬톤이 올 2017 S/S 컬러 트렌드를 공개했다.
이때 컬러 트렌드와 어울리는 스니커즈를 잘 선택하면 패셔너블한 트렌드세터로 거듭날 수 있을 것. 이에 패셔니스타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해 2017 S/S 컬러에 따른 스니커즈 선택법을 공개한다.
# ‘패일 도그우드’ 컬러에 톤 맞춘 슬립온
2017 S/S 컬러 트렌드 ‘패일 도그우드’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신발은 같은 톤의 슬립온을 활용하도록 하자. 베이지 컬러가 따뜻한 감성을 자아내는 클립(CLLIB)의 슬립온은 무심한 듯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유니크한 테슬 장식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우아한 느낌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패일 도그우드 컬러 코트와 톤 다운된 터틀넥 니트를 매치하면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원형 프레임이 몽환적인 안경은 러블리한 분위기를 한층 올려줄 것. 마지막으로 스와로브스키 장식이 멋스러운 시계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도그우드 컬러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나이아가라’ 컬러엔 화이트 스니커즈가 포인트
청량감 있는 ‘나이아가라’ 컬러 스타일링엔 화이트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화이트 컬러에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클립(CLLIB)의 스니커즈는 나이아가라 컬러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스타일에 산뜻함을 더해준다. 특히 히든 레이스 라인 디자인이 세련된 느낌까지 자아내 더욱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살려준다.
화이트 스니커즈, 나이아가라 컬러 코트와 함께 라이트 그레이 톤의 원피스를 매치하면 좀 더 페미닌 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이와 함께 블랙 스퀘어 미니백을 함께해 레트로 무드를 살리는 것도 방법. 마지막으로 진주 장식이 러블리 한 피어링으로 마무리하면 엣지 있는 나이아가라 컬러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다.
클립(CLLIB) 관계자는 “2017 S/S 시즌이 시작되면서 팬톤 컬러에 어울리는 아이템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며 “특히 화이트 스니커즈는 다양한 색상에도 무난하게 어울려 데일리룩에 손쉽게 매치 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