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반스, 오리지널 어센틱 컬렉션 선보여

반스

반스가 ‘낫 저스트 원 띵(Not Just One Thing)’ 캠페인을 통해 아이코닉한 클래식 실루엣, 어센틱(Authentic) 컬렉션을 13일 출시한다.

‘낫 저스트 원 띵’은 반스의 대표적인 다섯 가지 클래식 실루엣–‘어센틱(Authentic)’, ‘에라(Era)’, ‘올드스쿨(Old Skool)’, ‘스케이트-하이(Sk8-Hi)’ 그리고 ‘클래식 슬립온(Classic Slip-On)’–에 담긴 의미와 50여 년 동안 선보였던 디자인 헤리티지를 조명하는 캠페인이다.

20170712 vans 1 1

반스는 캠페인을 통해 스케이터, 뮤지션, 그리고 디자이너 등 여러 방면에서 반스와 함께 해온 이들의 삶과 창의적인 정신이 담긴 컨텐츠를 선보이며 실루엣이 지닌 의미를 되새긴다.

이번 시즌 ‘낫 저스트 원 띵’ 캠페인을 통해 하이라이트되는 실루엣은 오리지널 디테일이 채택된 ‘어센틱 44 DX(Authentic 44 DX)’다. ‘어센틱 44 DX’는 60년대 후반 70년대 초반의 오리지널 어센틱 디자인 요소가 곳곳에 반영된 특별한 제품이다.

20170712 vans 3 2

빈티지스러움이 인상적인 은은한 광택의 폭싱 테이프(Foxing Tape)가 적용되었으며 높은 사이드 월(Sidewall)과 10온즈 두께의 헤비 캔버스 소재를 채택해 높은 완성도와 오리지널 제품이 지닌 가치를 더했다.

또한 여기에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하는 울트라쿠시(ULTRACUSH™) 풋베드를 적용해 현대적인 기술을 접목했다. 베이직한 블랙 컬러와 클래식 화이트 컬러 외에도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두 가지 컬러의 체커보드(Checkerboard) 패턴 그리고 두 가지 시즈널 컬러까지 총 여섯 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된다.

20170712 vans 4 3

클래식한 스타일이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된 ‘낫 저스트 원 띵’ 어센틱 44 DX 컬렉션은 전국 반스 스토어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 79,000원.

142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