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인케이스, ‘시티 컬렉션’ 국내 첫 선
인케이스코리아(대표 양준무)가 심플한 디자인과 수납기능을 강화시킨 새로운 모델 ‘시티 컬렉션’을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티 컬렉션’은 기존 인케이스의 제품보다 수납 기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백팩 전면의 상, 하단에 별도의 포켓은 물론 스마트폰 전용 포켓 등 디바이스에 따라 수납이 편리하도록 디자인됐다.
내부는 360도 패딩 구조로 마감했으며, 포켓 안쪽은 플러시 양털 원단을 사용해 스크래치도 방지하는 등 안전성을 높였다. 이 외에 통기성과 편안함도 업그레이드 시켰다. 백팩 제품의 등판 부분은 총 4열의 대형 패드를, 어깨끈 역시 패드 구조를 채택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신체와 닿는 부분은 에어 매쉬 소재를 채택해 통기성도 뛰어나다.
시티 컬렉션은 백팩, 컴팩트 백팩, 슬링팩의 백팩 제품과 필드백, 브리프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색상은 슬링팩과 필드백은 블랙 컬러 한 종류이며, 다른 제품들은 블랙과 네이비 두 종류로 구성돼 있다.
양준무 대표는 “‘시티 컬렉션’은 인케이스 고유의 디자인 코드를 계승하면서 새로운 가치를 담은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국내에 인케이스 붐을 일으켰던 기존 베스트셀링 모델에 합세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15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