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인케이스, ‘시티 컬렉션’ 국내 첫 선

인케이스 시티 컬렉션인케이스코리아(대표 양준무)가 심플한 디자인과 수납기능을 강화시킨 새로운 모델 ‘시티 컬렉션’을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티 컬렉션’은 기존 인케이스의 제품보다 수납 기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백팩 전면의 상, 하단에 별도의 포켓은 물론 스마트폰 전용 포켓 등 디바이스에 따라 수납이 편리하도록 디자인됐다.

내부는 360도 패딩 구조로 마감했으며, 포켓 안쪽은 플러시 양털 원단을 사용해 스크래치도 방지하는 등 안전성을 높였다. 이 외에 통기성과 편안함도 업그레이드 시켰다. 백팩 제품의 등판 부분은 총 4열의 대형 패드를, 어깨끈 역시 패드 구조를 채택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신체와 닿는 부분은 에어 매쉬 소재를 채택해 통기성도 뛰어나다.

시티 컬렉션은 백팩, 컴팩트 백팩, 슬링팩의 백팩 제품과 필드백, 브리프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색상은 슬링팩과 필드백은 블랙 컬러 한 종류이며, 다른 제품들은 블랙과 네이비 두 종류로 구성돼 있다.

양준무 대표는 “‘시티 컬렉션’은 인케이스 고유의 디자인 코드를 계승하면서 새로운 가치를 담은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국내에 인케이스 붐을 일으켰던 기존 베스트셀링 모델에 합세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15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