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오리지널팩 컬렉션 출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5252 BY O!Oi)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오리지널팩(ORIGINAL PACK) 컬렉션을 출시했다.

백팩, 메신저백, 크로스백, 토트백 등 총 11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 오리지널팩 컬렉션은 MZ 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디자인과 디테일을 절제하고 수납공간을 확대해 기능성을 살린 실용적인 스타일을 추구했다.

백팩의 경우 랩탑과 A4 사이즈의 노트가 들어가도 충분히 넉넉한 크기, 용도에 따라 분리 수납할 수 있는 다양한 내부 공간을 구성해 실용적이다. 여기에 다양한 외부 포켓으로 텀블러나 작은 소품들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수납력을 극대화했으며 오리지널 로고 그래픽을 프린팅한 포인트도 돋보인다.

토트와 숄더백으로 사용할 수 있는 2WAY 백이나 여유로운 크기의 메신저백, 에코백 등은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슬링백과 메쉬 포켓 포인트의 웨이스트백은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의 차별화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오리지널팩과 함께 선보이는 에어팟 케이스와 참 형태의 미니 에어 포켓은 가방에 별도로 부착하거나 포인트 액세서리로 연출하기 좋다. 또한 일부 상품의 경우,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오염과 마찰에 강하며 소지품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모든 요소를 갖춘 오리지널팩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홍대 플래그십, 새롭게 오픈한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오리지널팩 제품을 포함해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252 BY O!Oi 로고가 프린팅된 볼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49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