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볼컴, 2021 봄 컬렉션 출시

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가 전개하는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VOLCOM)’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개강룩부터 캠퍼스 커플룩까지 활용하기 좋은 2021 봄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볼컴의 2021 봄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스포티함과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볼컴의 봄 컬렉션은 기본 아이템인 맨투맨과 니트, 가디건 외에 집업과 아노락 등 활동성이 뛰어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편안하면서도 베이직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개강룩으로 제격이다. 또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모자도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마일 그래픽이 위트 있게 들어가 있는 스마일 니트와 가디건은 블랙과 그레이, 아이보리, 퍼플, 그린까지 다채로운 컬러와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핏으로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1991 메가스톤 아트웍이 들어간 티셔츠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고 있는 클래식한 그래픽에 스트리트 감성에 맞는 티셔츠 핏을 더해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만한 아이템이다. 함께 선보이는 아노락과 바람막이는 간절기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조거 팬츠와 매치하여 훈훈한 남친룩을 완성하거나, 다양한 컬러를 믹스하여 캠퍼스 커플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볼컴은 2021 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사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 최대 21만원 혜택의 쿠폰팩을 증정하며, 2가지 이상의 상품 주문 시 10% 즉시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또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과 배송, 교환, 반품 모두 무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더불어 휘닉스 파크와 협업하여 볼컴 스노우 비클, 스노우 모빌을 찾아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매주 1명 추첨하여 볼컴 다운점퍼를 증정한다.

59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