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베지터블 가죽 브랜드 ‘엘바테게브’, 온라인 유통 확장
베지터블 가죽 전문브랜드 ‘엘바테게브(elbategev)’가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숍 ‘W컨셉’에 11일 공식 입점을 통해 유통 채널을 다각화 한다.
지난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천호점의 ‘U-RISE 편집숍’에 차례로 입점한 엘바테게브는 최근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이어 이번 입점을 통해 본격적인 온라인 사업에도 뛰어들었다.
엘바테게브 박선혜 브랜드 디자이너는 “엘바백은 여성 데일리백의 실용적인 장점과 베지터블 가죽의 멋을 살려 패션 아이템으로서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라며, “이번 입점으로 W컨셉의 여성고객을 만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 온라인-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로 이용자와 브랜드 간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엘바테게브’는 식물성염료(타닌) 무두질을 기반으로 한 베지터블 가죽 가공으로 식물의 색감 및 자연스러운 가죽의 변화를 제품에 담아낸다. 특히, ‘엘바 백’과 ‘엘바 미니백’은 호환 및 분리할 수 있어, 때에 따라 ‘숄더백’, ‘미니백(클러치,힙색)’등 독립적인 활용 및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엘바테게브’는 신규 입점을 기념해 전 제품의 최대 35%할인 이벤트를 27일까지 ‘W컨셉’ 공식 몰에서 진행한다.
789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