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트렌드 키워드인 뉴트로는 뉴(New)와 레트로(Retro)의 합성어로 복고를 새롭게 재해석하거나 즐기는 것을 말한다. 최근 뉴트로 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빅로고가 새겨진 아우터, 투박한 디자인의 어글리 슈즈, 힙색 등의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아이템들이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뉴트로 열풍에 힘입어 스타디움 점퍼의 오리지널 브랜드인 MLB(엠엘비)에서는 야구점퍼 스타일의 ‘몬스터자켓’을 선보였다.
몬스터자켓은 클래식한 야구점퍼에 MLB만의 럭셔리 스트릿 무드를 담아내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했다. 여기에 오렌지, 레드, 블루 등의 선명한 컬러감과 빅로고 디테일로 뉴트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MLB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야구점퍼는 매년 출시될 때마다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으며 스테디셀러로 등극해왔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몬스터자켓은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보온성 또한 업그레이드되어 인기가 높을 전망이다.
몬스터자켓은 남녀 공용 제품으로 커플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으며, MLB의 어글리슈즈 빅볼청키와 매치하면 남들과는 다른 개성 있고 감각적인 스트릿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원피스나 스커트 등의 페미닌한 아이템에 아우터로 착용하면 스타일리시한 믹스 매치 룩을 완성할 수 있다.
695 Likes
5 Shares
0 Comments